멋진 옵션 거래 전략 pdf


멋진 옵션 전략 pdf. 선물 및 옵션 시장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xiguacc는 파생 상품 시장에서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전략에 대한 e-Book을 마련했습니다. 첨부 파일에서 pdf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면책 조항 :이 전자 책에서 언급 된 전략은 학습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멋진 옵션 거래 전략 힌디어.


멋진 옵션 전략 pdf. Noody Midcap global 다우 존스 산업의 글로벌 지수에 대한 지수 선물 계약. S & P 주식 선물의 평균 및 S & P 및 옵션 계약 인도 주식 시장의 파생 상품 거래 전략에 관한 연구. 20 증권? 유가 증권에 옵션을 매각하는 경우 옵션 프리미엄이어야한다.


라잔 드란 (Rajandran)은 풀 타임 (full time) 상인이자 Marketcalls의 설립자이며, 타이밍 모델, 알 고스, 임의 거래 개념 및 트레이딩 센티멘털 분석을 구축하는 데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이제 경험 많은 상인, 전문 상인, 개인 상인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사용자에게 지시합니다.


Rajandran은 Amibroker, Ninjatrader, Esignal, Metastock, Motivewave, Market Analyst Optuma, Metatrader, Tradingivew, Python과 같은 거래 소프트웨어에 대한 폭 넓은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방법론을 활용하여 거래자와 투자자의 개별 요구 사항을 이해합니다. 안녕하세요, Pls 당신은 최대 손실 위험이 0으로 제한됩니다 eloborate 수 있습니까? 수수료 비용도 고려해 봤나 ?? 또한 옵션 차트를 받기 위해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를 지정하십시오.


커미션 비용은이 전략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Options oracle을 사용하여이 전략을 생성하십시오. 나는 아마도 다음 지원 영역을 테스트 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것은 i보다 뛰어났다. 아마 또한 무역이 실패하게 만듭니다. 전략 도구에 문제가 있습니다. 전략에 문제가있는 것 같습니다. 현재 최대 손실은 Rajendran Sir입니다. 6 개월 동안 이익을 내지 않을 수도 있고 1 년에 6 개월 동안 적당한 이익을 줄 수있는 위험 자유로운 옵션 전략을 안내 할 수 있습니까?


10 월 만료시 다시 구매할 때 이러한 옵션의 가격이 어떻게 될지 모른 채 어떻게 전략에서 얻은 이익 또는 손실을 예상 할 수 있습니까? 이 11 월 옵션의 가격은 10 월 만료시 간결한 장소가 어디에서 거래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또한 11 월 옵션의 시간 가치 감소는 11 월 전체가 여전히 가야하므로 10 월 중 상당 부분이 아닐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예측하지 않고 어떤 방향성 mkt에서나 얻는다. 나는 당신의 방향을 덜 읽고 위험한 자유 전략을 원한다. 나는 지금 당장 멋진 미래 cmp가 마음에 든다. 현재 매달 5 통화를 많이 팔고 다음 달에 4 매를 팔다. 5 매달에 다음 달에 매월 4 매를 팔고 근사한 미래를 산다. 이익을 위해이 전략을 사용하십시오. 귀하의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을 복잡하게 만들고 있으며, 때때로 우리는 혼란에 빠질 때가 있습니다. 위의 예는 그 중 하나입니다. 댓글 미래이 달 또는 10 월 또는 11 월 선생님을 언급하시기 바랍니다.


하이 라잔 드란 (Hai Rajandran)은 위 무역에 투자 할 내용을 정교하게 다듬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Rajendran은 위의 전략에 대해 조언을 구하십시오.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 귀하의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멋진 옵션 거래 전략 pdf. 전략 수립의 단계 strategy 전략을 실행하는 아주 간단한 단계. 엄청난 수의 거래를 실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간단한 3 단계 만 수행하면 전략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거래 옵션 전략.


멋진 옵션 거래 전략 pdf. 멋진 선물은 23 포인트의 프리미엄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인도 VIX 장미, % FIX에서 끝나는 판매 | DII가 샀을 때 비뚤어 짐 현금 세그먼트에 crore. FII 판매. | 색인 선물에 crore 구입 | 색인 옵션에서 crore. 주식 선물에서, 그들은 | crore. highest 가장 높은 풋베이스가에 있습니다.


라잔 드란 (Rajandran)은 풀 타임 (full time) 상인이자 Marketcalls의 설립자이며, 타이밍 모델, 알 고스, 임의 거래 개념 및 트레이딩 센티멘털 분석을 구축하는 데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이제 경험 많은 상인, 전문 상인, 개인 상인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사용자에게 지시합니다. Rajandran은 Amibroker, Ninjatrader, Esignal, Metastock, Motivewave, Market Analyst Optuma, Metatrader, Tradingivew, Python과 같은 거래 소프트웨어에 대한 폭 넓은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방법론을 활용하여 거래자와 투자자의 개별 요구 사항을 이해합니다.


안녕하세요, Pls 당신은 최대 손실 위험이 0으로 제한됩니다 eloborate 수 있습니까? 수수료 비용도 고려해 봤나 ?? 또한 옵션 차트를 받기 위해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를 지정하십시오. 커미션 비용은이 전략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Options oracle을 사용하여이 전략을 생성하십시오. 나는 아마도 다음 지원 영역을 테스트 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것은 i보다 뛰어났다. 아마 또한 무역이 실패하게 만듭니다. 전략 도구에 문제가 있습니다.


전략에 문제가있는 것 같습니다. 현재 최대 손실은 Rajendran Sir입니다. 6 개월 동안 이익을 내지 않을 수도 있고 1 년에 6 개월 동안 적당한 이익을 줄 수있는 위험 자유로운 옵션 전략을 안내 할 수 있습니까? 10 월 만료시 다시 구매할 때 이러한 옵션의 가격이 어떻게 될지 모른 채 어떻게 전략에서 얻은 이익 또는 손실을 예상 할 수 있습니까?


이 11 월 옵션의 가격은 10 월 만료시 간결한 장소가 어디에서 거래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또한 11 월 옵션의 시간 가치 감소는 11 월 전체가 여전히 가야하므로 10 월 중 상당 부분이 아닐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예측하지 않고 어떤 방향성 mkt에서나 얻는다. 나는 당신의 방향을 덜 읽고 위험한 자유 전략을 원한다. 나는 지금 당장 멋진 미래 cmp가 마음에 든다. 현재 매달 5 통화를 많이 팔고 다음 달에 4 매를 팔다. 5 매달에 다음 달에 매월 4 매를 팔고 근사한 미래를 산다. 이익을 위해이 전략을 사용하십시오.


귀하의 주소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leanings의 많은 생각, 주저로부터의 테이크 어웨이로 생각할 수있는 프로세스 Nifty and Bank Nifty 3 월 5 일 거래 90 분 차트 Nifty는 구매 모드에 있지만 여전히 중간 저항 구역 아래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클라우드는 그리고 더 긴 위치는 [ ] 동전이어야합니다 all 모든 카드 용 디지털 지갑 기술의 발달로 다른 카드의 정보를 저장할 수있는 신용 카드의 크기와 함께 동전이라는 장치가 생겨났습니다.


단순히 위의 멋진 매일의 차트는 매우 간단한 방식으로 설명합니다. 규칙은 간단합니다. 구름 위에서 구매하고 구름 아래에서 팔아요. [4] 6 월 4 일에 Nifty and Bank Nifty 차트를 사용하십시오. 구매 모드에서 Bank Nifty를 지원하며 지역을 둘러 볼 수 있습니다. CE 오픈에 대한 옵션 쓰기에도 불구하고 멋진 서지는 CE가 높고 통화 옵션 서핑에도 흥미가 없지만 매주 4 회의 리턴으로 마감했다.


댓글 미래이 달 또는 10 월 또는 11 월 선생님을 언급하시기 바랍니다. 하이 라잔 드란 (Hai Rajandran)은 위 무역에 투자 할 내용을 정교하게 다듬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Rajendran은 위의 전략에 대해 조언을 구하십시오.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 귀하의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매월 소득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당신은 직업을 떠나지 않고 돈 매매 옵션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간단히 말해서 : 5 옵션 & # 038; 향후 전략과 한 달에 38 %의 보너스 전략 (결과는 다를 수 있음), 향후 6 개월 동안의 나의 지원. 라이브 거래 중에도 의문이 생길 경우 나에게 물을 수 있습니다. Option Greeks에 대해 알기위한 기본 옵션 코스도 있습니다. 원한다면, 나는 당신을 위해 첫 번째 거래를 할 것입니다. 요금 세부 정보는 여기에 있습니다.


옵션과 선물을 거래하고 돈을 잃은 횟수는 몇 번입니까? 당신이 희망에 거래하는 경우에 당신은 돈을 잃고 있습니다. 당신이 방향을 거래하는 경우에 당신은 뻔뻔스럽게 돈을 잃고 있습니다. 자신의 미래를 예측할 수 없을 때 어떻게 주식의 방향을 예측할 수 있습니까? 주식의 방향을 예측할 필요가없는 거래를 배우면 어떻게 될까요? 예 자금은 방향을 모르고 예측하지 않고도 거래 옵션과 선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를 NON-Directional Trading이라고합니다. 그 위에 자본을 보호하기 위해 무역을위한 보험을 살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더 읽기 전에 과정을 마친 내 고객 중 한 명으로부터 한 번의 성공 사례를보십시오. 그의 1 개월 이익을보십시오 & # 8211; Rs.4.05 Lakhs & # 8211; 결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Pune의 Ravindra의 추천 & # 8211; 내 코스의 방향 전략에 Lakhs 10.65 % 이익 Rs.4.05; 결과는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Rs.16.26 Lakh 이익은 막혔다. 라크 마진은 막혔다. 5 거래일에 42.78 %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 # 8211; 결과는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Conservative Options의 일회 비용 & # 038; 선물 코스 & # 038; 6 개월 간의 지원은 Rs입니다. 5000 / - 만.


과정에 등록하면 내 고객의 월간 38 %의 보너스 전략과 5 가지 전략 모두를 지불 한 후 24 시간 이내에 받게됩니다. 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내 전략을 성공적으로 수행 할 때까지 내 개인적인 지원을받을 것입니다. 6 개월 동안의 전략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얻을 것입니다. 당신은 내 전략을 성공적으로 다룰 때까지 나의 전략과 다른 아이디어를 거래하기위한 아이디어와 함께 중요한 것을 얻을 것입니다. 등록일로부터 최대 6 개월까지 계속 지원할 것입니다. 내 지원의 도움으로 당신은 멋진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주식에 관한 많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무료 가입자로 가지 않습니다. 6 개월 동안 코스 및 지원에 한 번만 시간 요금은 무료입니다. 너는 더 이상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아도된다.


Conservative Options의 일회 비용 & # 038; 선물 코스 & # 038; 전화, WhatsApp 및 6 개월 동안 무료 지원은 Rs.6000 / - Only입니다.


과정에 등록하면 내 고객의 월간 38 %의 보너스 전략과 5 가지 전략 모두를 지불 한 후 24 시간 이내에 받게됩니다. 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내 전략을 성공적으로 수행 할 때까지 Phone + WhatsApp +에 대한 개인적인 지원을 받게됩니다. 6 개월 동안의 전략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얻을 것입니다. 당신은 내 전략을 성공적으로 다룰 때까지 나의 전략과 다른 아이디어를 거래하기위한 아이디어와 함께 중요한 것을 얻을 것입니다. 등록일로부터 최대 6 개월까지 계속 지원할 것입니다. 내 지원의 도움으로 당신은 멋진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주식에 관한 많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무료 가입자로 가지 않습니다. 6 개월 동안 코스 및 지원에 한 번만 시간 요금은 무료입니다. 너는 더 이상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아도된다.


코스 설명 :


총 5 가지 전략 : 시간의 80 %를 차지하는 보수적 인 두 가지 옵션이 없습니다. 뉴스로 인해 시장이 빠르게 움직이는 경우에도 양방향 보수 전략을 사용하여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방향을 예측하는 데에는 옳지 않아야합니다. 무역은 양쪽 방향으로 돈을 번다. 또한 훌륭한 스톡 옵션 전략을 얻게됩니다.


손실은 제한적이며 작고 관리하기 쉽습니다. 이러한 전략은 매달 좋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얼마를 만들 수 있는지 정확히 알고 싶다면 저에게 연락하십시오.


전략 1) 매우 보수적 인 : Non-Directional Nifty Options. 매월 이것을 매매해야합니다. 이 무역은 콜과 풋의 시간 감퇴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아시다시피 Nifty는 대부분 범위에 구속되어 있으므로이기십시오. 추세가 많이 바뀌면 헤지 때문에 1 %의 손실을 감수하고 우리는 돈을 회수하기 위해 전략 2로갑니다. 울타리는 큰 손실에서 당신을 구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이 무역은 이익을 얻습니다.


전략 2) 보수 주의자 : 전략 1에서 중지 손실이 발생할 때만 재생할 수 있습니다. 전략 1 & # 8211; 전략 2는 당신에게 그 돈과 이익을 좀 더 줄 것입니다. 왜? 왜냐하면 Nifty는 40-60 일 안에 1000 포인트 한 방향으로 여행해야하기 때문에 불가능한 일입니다. 이는 전략 1과 전략 2 & # 8211; 거의 손실이 없을 것입니다. 이 전략의 성공률은 90 %입니다. 손실을 복구하고 작은 이익을 남길 수 있도록 여기에 제비를 두 배로 늘립니다.


IMP 참고 : 전략 1과 전략 2를 결합하면 몇 년 안에 손실 월을 거의 볼 수 없습니다. 위의 두 가지 전략 자체는 수업료에 합당합니다. 당신이 돈을 잃는다면, 이 코스를 강하게 권합니다. 전략의 나머지 부분은 더 많이 만들 수 있지만 약간 공격적입니다.


전략 3) 공격적 : 스톡 옵션. 주식이 우리에게 거래 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 할 때만. 그걸 어떻게 알 수 있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안타깝게도 손실을 멈추게하면 좋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저를 부르면,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 말해 줄 것입니다. 정지 손실이 발생하면 돈이 3 배가되는만큼 더 좋습니다. & # 8211; 그것은 3 곳에서 돈을 벌어 들인다. 손절매가 발생하면 손실을 회복하고 무역이 손절매를 맞지 않으면 동일한 이익을 창출하는 적절한 방법이 있습니다. 회복하기 전까지는 월 소득으로 돈을 받고 있습니다. 회복과 이익이 거의 확실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손실 전략이라고 부른다. 정지 손실이 발생하면 현금이 필요합니다. Demat 계정에 많은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상인에게는 위대한 무역입니다.


전략 4와 전략 5는 선물이 옵션으로 헷지되는 방향성있는 공격 전략입니다. 올바른 선물 일 경우 잘못된 옵션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옵션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당신이 선물에서 나쁘게 틀린 경우에 여기에서 당신은 아주 좋은 이익을 만들 수있다. 당신이 아직도 정확하다면 돈을 버십시오.


손실이 적고 이익이 더 많다는 것을 알게되면, 돈을 벌기 위해 돈을 몇 년 동안 두려워하지 않아도됩니다.


참고 : 변동성이있을 때 계정에서 수익을 높이려면 작은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도록 옵션 헤징을 통한 미래의 거래와 관련된 2 가지 보수 전략을 알려 드릴 것입니다. 이러한 전략은 당신이 옳다면 더 많은 것을 만들지 만 잘못하면 더 적게 만듭니다. 당신이 끔찍한 잘못이라면, 당신은 많은 돈을 벌 것이다. my 내 고객 중 한 명이 잘못했을 때도이 전략에서 한 달 안에 38 %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당신은 그의 무역도 알게 될 것입니다. * 결과는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 방향성 전략의 또 다른 이점은 위치가 제대로 헷지되면 정지 손실을 감수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내가 말했듯이, 당신은 언제 이익을 취할 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거래는 양쪽 모두에게 돈을 벌어 줍니 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이익을 빼낼 수있는 적절한 시간을 기다릴 수 있습니다. Nifty 운동이 30 일 동안 매우 느린 경우에만 돈을 잃어 버립니다. 얼마나 자주 그런 일이 일어 납니까?


트레이딩 코스가 끝나면 코스 주문일로부터 몇 달 동안 지원을 해드릴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런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합니까?


이 웹 사이트를 시작한 이유 & # 038; 코스?


팁 제공자 / 자문 서비스에 속지는 많은 상인을 봅니다. & # 8211; 나도 & # 8211; 나는 2007 년에서 2010 년까지 7 팁을 투기 잃어 버렸습니다. 이제는 더 이상, 나는 심각하게 스스로 주식 거래를 배우려고했기 때문에 오늘은 나를 실패자로 만들었 기 때문에 나는 그 돈을 잃어서 기뻤다.


트레이딩 옵션을 제대로 배울 수있는 5 일간의 무료 코스를 얻고 싶습니까? 그렇다면 아래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코스는 앞으로 5 일간 내일부터 시작하여 직접 전달됩니다. 너 자신의 여가에서 읽으십시오.


왜이 과정을 해야하는 11 가지 이유 :


1. 기술 분석 지식 필요 없음 & # 8211; 기술 분석을 믿지 않는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그러나 Back Testing에 좋습니다. 내 고객 중 한 명이 내 전략에 대해 테스트 한 결과, 모든 시장 상황에서 잘 작동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 정규 모니터링 필요 없음 & # 8211; 주식 거래가 주식을보고 있지 않습니다.


4. 계속해서 당신의 직업 & # 8211; 예, 거래하고 있다고해서 직장을 그만둬야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5. 집에서 출발하는 코스 & # 8211; 왜 우리는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도 언제 어디로 갈까요?


6. 100 % 헤지드 & # 8211; 이것은 순수한 보험 거래입니다.


7. 스트레스없는 거래 & # 8211; 돈을 벌면 스트레스를받지 않아야합니다.


8. 스케일링 가능 & # 8211; 나이가 들수록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으며, 좋은 상인이라면 더 많은 돈을 가지고 거래하는 것이 항상 낫습니다.


9. 일회성 비용 & # 8211; 그것의 과정은 당신이 매달마다 지불하고 잃어야하는 끝 아닙니다.


기술 분석가 및 전문가 트레이더의 추천 & # 8211; 사용자에 따라 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Just Strategy 1을 사용하여 60 %의 수익을 올린 회계 연도 - 결과는 사용자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그는 매우 유명한 거래 소프트웨어 회사의 주인입니다.


주부 상인에 의한 회원 평가 & # 8211; 사용자에 따라 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과정은 어떻게 진행됩니까?


이것은 상인이 저에게 전화 할 때 저에게 묻는 첫번째 질문입니다. 나는 누구에게도 전화하지 않고 코스에 관심있는 상인들이 나를 부른다. 그리고 이것이 그들이 묻는 첫 번째 질문입니다. 수업 진행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단계. 당신이 5 가지 보수적 인 옵션과 미래의 전략을 얻게되고, 내 클라이언트가 한 번의 보너스 트레이드를 통해 코스에 등록하면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아래에서 읽게 될 것입니다.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2 단계. 코스를하기를 원한다면 코스 비용을 지불하십시오. 코스 비용 & # 8211; 그것은 새로운 창에서 열릴 것입니다. 읽으십시오, 그것은 전혀 높지 않습니다. 사실 그것은 당신의 손실보다 적습니다.


3 단계. 일단 비용이 지불되면, 여기 또는 저의 번호 9051143004의 whatsapp에 연락하여 저에게 알려주십시오. 귀하의 이름과 지불 세부 사항을 알려주십시오.


4 단계. 지불 후 24 시간 이내에 귀하에게 귀하의 전략을 보내드립니다. 필자는이 전략을 4 가지 PDF 파일로 작성하여 귀하의 첨부 파일로 보내드립니다.


5 단계. 무료 일 때마다 언제든지이 전략을 읽을 수 있습니다. 나에게 질문하기 전에 두 번 읽어보십시오.


단계 6. 이해하기 쉬운 언어로 작성되었지만 의심의 여지가있을 수 있습니다. 두 번 읽은 후에 나에게 질문하고 의심을 분명히하십시오. 인도의 어느 누구도 적절한 위험 회피 전략을 교육하여 한 번만 더 많은 상인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들 대부분은 30,000 루피 이상이나 월간 수수료를 요구합니다. 여기서 단 한 번만 지불하면됩니다.


7 단계. 지원을 위해서만 지불 한 경우를 통해 질문 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지원을 모두 지불했다면, whatsapp 및 전화를 통해 의심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짧은 시간이라면 whatsapp로 백업하십시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8 단계. 요금 세부 정보 페이지에 시간이 기록 될 때까지 지원이 제공됩니다.


9 단계. 다음날부터 거래 할 전략과 주식 시장에서 발생할 수있는 일을 알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이것들은 무료 가입자에게 보내지지 않습니다. 이 서비스는 자문 서비스 또는 팁 제공 서비스가 아니며 더 나은 상인이되고 올바른 전략을 교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Conservative Options의 일회 비용 & # 038; 선물 코스 & # 038; 6 개월 간의 지원은 Rs입니다. 5000 / - 만.


과정에 등록하면 내 고객의 월간 38 %의 보너스 전략과 5 가지 전략 모두를 지불 한 후 24 시간 이내에 받게됩니다. 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내 전략을 성공적으로 수행 할 때까지 내 개인적인 지원을받을 것입니다. 6 개월 동안의 전략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얻을 것입니다. 당신은 내 전략을 성공적으로 다룰 때까지 나의 전략과 다른 아이디어를 거래하기위한 아이디어와 함께 중요한 것을 얻을 것입니다. 등록일로부터 최대 6 개월까지 계속 지원할 것입니다. 내 지원의 도움으로 당신은 멋진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주식에 관한 많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무료 가입자로 가지 않습니다. 6 개월 동안 코스 및 지원에 한 번만 시간 요금은 무료입니다. 너는 더 이상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아도된다.


Conservative Options의 일회 비용 & # 038; 선물 코스 & # 038; 전화, WhatsApp 및 6 개월 동안의 지원은 Rs.6000 / - 입니다.


과정에 등록하면 내 고객의 월간 38 %의 보너스 전략과 5 가지 전략 모두를 지불 한 후 24 시간 이내에 받게됩니다. 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내 전략을 성공적으로 수행 할 때까지 Phone + WhatsApp +에 대한 개인적인 지원을 받게됩니다. 6 개월 동안의 전략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얻을 것입니다. 당신은 내 전략을 성공적으로 다룰 때까지 나의 전략과 다른 아이디어를 거래하기위한 아이디어와 함께 중요한 것을 얻을 것입니다. 등록일로부터 최대 6 개월까지 계속 지원할 것입니다. 내 지원의 도움으로 당신은 멋진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주식에 관한 많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무료 가입자로 가지 않습니다. 6 개월 동안 코스 및 지원에 한 번만 시간 요금은 무료입니다. 너는 더 이상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아도된다.


내 옵션 및 선물 코스를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모든 상인이 동일하다는 것을 보지 않습니다. 그래서 일부는 예외적 인 수익률과 평균을 얻을 것입니다. Like This & # 8211; Ravi 우수한 상인은 Rs를 만든다. 5 일 후 Lakhs 이익 16.26; 결과는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그로부터 얻은 5 일간의 무역 이익에 대한 증거를보십시오.


Rs. Rs에 16.26 Lakhs 이익. 38 Lakhs 한계가 막혔습니다. 5 거래일에 42.78 %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 # 8211; 결과는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놀라운 이익으로 내 전략에 따라 첫 번째 무역 :


Ravindra의 추천 & # 8211; 내 코스의 방향 전략에 Lakhs 10.65 % 이익 Rs.4.05; 결과는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날마다 그의 이익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결과는 일반적이며 거래마다 다를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이러한 놀라운 이익은 모든 거래에서 가능하지 않습니다. 상인은 그가 어떻게 놀라운 결과를 얻었는지에 대해 기록했습니다. 그의 백서를 읽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Very Imp Disclaimer : 10.65 %의 이익과 같은 이러한 결과는 일반적이며 모든 거래가 동일하거나 유사한 결과를 산출한다는 보장이 없습니다. 그러나 코스의 헷지 방법은 많은 현금을 가지고도 그러한 공격적인 거래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자본 보호가 무엇이든지간에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스마트 트레이더는 항상 더 많은 것을 만들 것입니다.


더 많은 회원 평가를보고 싶습니까? 나는 당신에게 여기에서 실제 상인에 의한 코스의 추천과 리뷰를 읽으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 # 8211; 그들이 어떻게 좋은 수익을 올리고 있는지보십시오. 결과는 사용자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놀라운 수익률로 상근 상인이 아닌 또 다른 상인 :


Mr. Inder의 추천 & # 8211; 결과는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 강좌를 수강하면 장기간에 걸친 거래 내역을 알게되고 짧은 기간에 그가 어떻게 좋은 수익을 냈는지 알게됩니다.


참고 : Inder 씨의 거래는 다른 모든 전략과 함께 당일 코스의 모든 유료 가입자에게 보너스로 주어집니다. 라비 (Ravi)와 인더 (Inder)는 모두 내 방향에서 작성된 방향성이 있지만 헤지 (hedged) 전략으로 여전히 잘 해나 가고 있습니다. Inder 씨는 그의 무역을 공유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기 때문에 모든 보수 가입자에게 수익을 향상시키기 위해 보너스로 주어집니다. 그의 생각은 약간의 연습이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이 전략을 거래함으로써 수익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노력 결과가 표시됩니다.


참고 : Inder는 보수적 인 방향 전략을이 코스에서 교환했습니다. 1 거래에서 11 % 수익률이 전형적이며 모든 거래에서 발생할 수는 없습니다. 평가를 통해 의견을 묻지 않고 회원의 추천을 받았습니다. Inder는 마진이 차단되면 총 이익이 37.8 %가되었습니다. 그는 미래 무역에서 틀렸을 때 MORE를 만들었습니다. 과정을 이수하면 귀하의 학습 및 증명을위한 그의 실제 거래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모든 무역이 그러한 결과를 가져올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더 읽으시기 전에 이해 해주십시오, 그리고 저와 동의 해 주시길 바랍니다. 교육은 하루나 이틀도 걸리지 않습니다. 팁을 얻음으로써 돈을 잃을뿐만 아니라 시간도 잃을 수 있습니다. 결국에는 아무것도 배우지 않고 좌절감을 느낍니다. 따라서 교육은 팁보다 중요합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조언을 취함으로써 매우 풍부한 무역 주식 시장이 되었습니까? 없음. 그러나 Warent Buffet (세계 최고의 주식 거래자)과 같은 사람들은 교육 수준이 높고 조언을받지 않습니다. 이 사람들은 지식에서만 돈을 투자하여 더 나은 상인이됩니다. 당신은 교육을 받기 위해 학교에 다녔기 때문에 좋은 직장을 얻었습니다. 투자 교육에 대한 수익이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오늘 6 개월간의 급여는 학교와 대학 전체 비용보다 훨씬 더 큽니다. 이것은 투자 지식이 줄 수있는 투자 수익입니다.


저는 2011 년부터 성공적으로 옵션을 거래 해 왔습니다. 그 전에는 거래에 대한 지식이 부족했기 때문에 주식 시장 거래에서 돈을 잃고있었습니다. 2007 년에서 2010 년까지 나는 저축액의 100 % 인 Rs.7 lakhs 이상을 잃었습니다. 나는 거래하는 동안 많은 실수를했다. 내 실수를 여기에서 읽고 일반적인 거래 실수를 알 수 있습니다. 여기에 나와있는 옵션 전략을 읽을 수 있습니다. 모두는 서면 작성 당시 NSE에서 제공 한 실제 옵션 프리미엄으로 작성됩니다. 나는 또한 내 가입자가 내 무료 뉴스 레터를 통해 잘 살 수 있도록 도와 주려고 노력한다.


당신이 수익성있게 거래 할 수 있도록 옵션 및 선물 거래 코스를 제공합니다 : 당신은 비 방향성 옵션 전략을 보수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 보수적으로 & # 8221; 마음의 평화로운 월 소득!


여기 내 코스의 이점 중 일부는 실제로 있지만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후에 만 ​​알 수 있습니다.


아무데도 갈 필요가 없습니다. 집에서이 과정을 수강 할 수 있습니다. 기술 분석 (TA)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아니오 소프트웨어 필요 스트라이크 선택은 매 초 또는 분 또는 몇 시간 동안 거래를 모니터 할 필요가 없음을 가르쳐줍니다. 거래가 백그라운드에서 돈을 벌고있는 동안 당신의 직업 / 사업을 계속하십시오. 지난 2 년 동안 완료된 전략은 대부분의 시장 상황에서 작동합니다. 75,000 / - 내 전략을 거래하기 시작하기 만하지만 복리의 혜택을 얻는 것이 더 나을수록 일생에 유익하게 배우고 거래 할 수 있으므로 소위 '팁 공급자'에 의존 할 필요가 없습니다 ; 그리고 그들의 팁을 거래하는 돈을 잃어 버린다 (나는 너무 잃어 버렸다) 나는 전략을 잘 이해하고, 전화와 whatsapp를 개인적으로 지원할 것이다. 세계에서 아무도 그런 저렴한 가격으로하지 않습니다. 코스가 끝나면 더 나은 상인이 되길 바래요. 내 목표가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더 많은 정보 나 전화 / WhatsApp 나에 대해 : 9051143004.


중요한 특징 & # 8211; 이들은 상인들이 물어 보는 가장 일반적인 질문들입니다.


Q 1. 전략의 정확성은 무엇입니까?


Ans & # 8211; 이 주식 거래 볼 수 있습니다. 위험은 존재하지만 전략이 적절하게 헤지되기 때문에 위험은 상당히 감소합니다. 정확도는 75-80 %입니다. 헷지 및 계획된 징계 거래로 인해 위험이 낮으므로 차단 된 여백에서 2 %로 감소합니다.


Q 2. 전략을 교환하면 거래 계좌에 얼마나 많은 인출이 가능합니까?


Ans & # 8211; 이전에 쓰여진대로 : 2 % -3 % max.


Q 3. 일중 거래입니까? 만약 다음날 격차가 벌어 지거나 격차가 벌어지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Ans & # 8211; 그것 intraday, 그것의 위치. 전략은 적절하게 헷지되므로 기본적으로 중개인이됩니다. 한 손에는 손을 잃고 다른 손에는 손을 듭니다. 당신이 지불하는 차이점 일뿐입니다. 밤에는 잘 자고, 걱정하지 마십시오. 적절한 헤지가 귀하의 힘들게 번 돈을 처리합니다. 따라서 거대한 격차 또는 격차가있는 경우에도 막힌 최대 2 ~ 3 %를 잃게됩니다.


Q 4. 귀사의 전략이 명확한 진입, 퇴출, 중단 손실 및 위험 관리를 제공합니까?


Ans & # 8211; 네, 그렇습니다. 실제로 당신은 이것을 정확하게 지불하고 있습니다. 스트라이크 선택 (여기서는 대부분의 거래자가 옵션 거래에서 잘못되는 부분입니다.), 파업, 전화 또는 Put, 주문시기 & # 038; 언제 끝내야할까요? 정확히 어디에서 손해액을 갚아야합니까? 돈을 돌려 받기 위해 손실을 감수 한 후에해야 할 일 (전략 2), 옵션으로 옵션을 헤지하는 방법, 옵션으로 선물을 헤지하는 방법 등 것들은 배울 수있는 과정에 있습니다. 이 과정의 목적은 당신에게 1-2 일만이 아닌 인생의 좋은 상인이되게하는 것입니다.


Q 5. 옵션 트레이딩을 풀 타임 비즈니스로 할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얼마나 많은 자본을 투자해야합니까?


Ans & # 8211; 주식 거래는 다른 어떤 사업과도 같은 사업입니다. 최소한 Rs.50 lakh이 필요합니다. 한 달에 3-5 %는 막힌 증거금에 대한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한 달에 한 번씩 생계를 유지하기를 원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이제 이것은 간단한 관심사 수학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위에서 보았 듯이 라비 (Ravi)와 인더 (Inder)가 훨씬 더 잘하고있는 것처럼 일부 상인이 말했다. 사실 이런 종류의 학생들은 나보다 잘하고 있고 자랑 스럽다. 당신이 그 리그에 참가할 수 있다면, 그것은 좋을 것이고, 또한 당신은 나를 자랑스럽게 할 것입니다.


Q 6. 모든 규칙을 가지고 전략을 수행하면 얼마나 많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Ans & # 8211; 1 년 동안 30-40 % 복합 연간 성장률 (CAGR). 귀하의 결과는 코스를 수강 한 후, 귀하가 얼마나 좋은 상인이 되었는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Q 7. 일부 주에서 온 신호 제공자 중에는 내부 정보가 있다는 것이 사실입니까? 따라서 우리와 같은 일반 소매 상인은 돈 거래를하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합니까?


Ans & # 8211; 나도 몰라, 내부 정보를 가지고 있는지 아닌지에 관심이 없다. 내가 아는 전부는 당신이 적절한 계획과 올바른 방법과 지식을 무역하면 아무도 돈 거래를 막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Q 8. 간결한 옵션으로 거래하고 싶다면 얼마까지 투자 할 수 있습니까?


Ans & # 8211; 최대 투자가 선택 사항이지만 적어도 75k는 내 전략을 트레이드해야합니다.


Q 9. 전략을 사용하여 어디서나 또는 멋진 옵션에서만 거래 할 수 있습니까? 나는 Bank Nifty Weekly Options 및 Stock Options도 거래하고자하기 때문에?


Ans & # 8211; 당신은 무역의 논리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올바른 거래 방법을 배우면 Bank Nifty Weekly Options, Bank Nifty Monthly Options, Stock Options 등 어디에서나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보수적 인 헤지 옵션 및 선물 코스 & # 8211; 이 과정을 누가 할 수 있습니까?


옵션을 구매할 때 어떤 증거금이 차단되는지, 옵션을 판매 할 때 얼마만큼 막히는 지와 같은 옵션 및 선물의 기본 사항을 알고있는 경우 과정을 수강 할 수 있습니다. 매매 옵션의 차이점은 무엇이며, 선물 거래 란 무엇입니까? 이 정보는 과정을 수행하기에 충분합니다. 과정을 수행하는 데 고도의 기술적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스트라이크 선택, 언제 들어가고 나갈 것인지, 모든 과정에서 매우 이해하기 쉬운 언어로 잘 쓰여 있습니다. 비록 당신이 모르는 것이라 할지라도, 과정을 등록한 후에 나는 저에게 더 많은 지식과 더 나은 거래를위한 두 가지 기본 옵션 링크를 보내 줄 것입니다.


옵션의 기본 사항을 모르는 경우 무료 옵션 옵션의 기본 사항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옵션의 기본 사항을 얻으려면 아래 양식을 작성하여 무료로 기꺼이 도와 드리겠습니다.


무료 무료 뉴스 레터를 구독하시면 5 일 무료 코스 옵션 및 기본 옵션 코스 무료 제공 :


Aditi A Housewife의 추천 & # 8211; 결과는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WhatsApp Menon의 추천 & # 8211; 결과는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100 개 이상의 회원 평가를 찾으십시오.


Conservative Options의 일회 비용 & # 038; 선물 코스 & # 038; 6 개월 간의 지원은 Rs입니다. 5000 / - 만.


과정에 등록하면 내 고객의 월간 38 %의 보너스 전략과 5 가지 전략 모두를 지불 한 후 24 시간 이내에 받게됩니다. 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내 전략을 성공적으로 수행 할 때까지 내 개인적인 지원을받을 것입니다. 6 개월 동안의 전략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얻을 것입니다. 당신은 내 전략을 성공적으로 다룰 때까지 나의 전략과 다른 아이디어를 거래하기위한 아이디어와 함께 중요한 것을 얻을 것입니다. 등록일로부터 최대 6 개월까지 계속 지원할 것입니다. 내 지원의 도움으로 당신은 멋진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주식에 관한 많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무료 가입자로 가지 않습니다. 6 개월 동안 코스 및 지원에 한 번만 시간 요금은 무료입니다. 너는 더 이상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아도된다.


Conservative Options의 일회 비용 & # 038; 선물 코스 & # 038; 전화, WhatsApp 및 6 개월 동안의 지원은 Rs.6000 / - 입니다.


과정에 등록하면 내 고객의 월간 38 %의 보너스 전략과 5 가지 전략 모두를 지불 한 후 24 시간 이내에 받게됩니다. 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내 전략을 성공적으로 수행 할 때까지 Phone + WhatsApp +에 대한 개인적인 지원을 받게됩니다. 6 개월 동안의 전략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얻을 것입니다. 당신은 내 전략을 성공적으로 다룰 때까지 나의 전략과 다른 아이디어를 거래하기위한 아이디어와 함께 중요한 것을 얻을 것입니다. 등록일로부터 최대 6 개월까지 계속 지원할 것입니다. 내 지원의 도움으로 당신은 멋진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주식에 관한 많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무료 가입자로 가지 않습니다. 6 개월 동안 코스 및 지원에 한 번만 시간 요금은 무료입니다. 너는 더 이상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아도된다.


코스에서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열람하기 전에 5 가지 전략 모두에 대해 파업 선택을 배웁니다. 옵션 거래는 성공하기위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당신은 5 개의 옵션 전략을 얻습니다 : 2 개의 보수적 인 무 지향성, 1 개의 보수적 인 스톡 옵션 및 2 개의 공격적인 방향성 거래 & # 8211; 당신이 전략을 잘 이해하고 교환 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나는 내 전략을 믿기 때문에지지를 할 수있다. 코스는 모든 유형의 상인을위한 거래를합니다 : 무직자는 직업이나 바쁜 사람들을위한 것이고, 스톡 옵션은 주식 거래를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이며 방향은 공격적인 상인을위한 것입니다. 당신이 얻는 것과 전략에 관련된 위험과 보상을 이해하기 위해 전체를 읽으십시오. 모든 전략은 헷지가 100 %이고 성공 확률이 높기 때문에 손실이 제한적입니다.


스톡 옵션 (Stock Option) 한 달에 한 번하는 무역. 그것은 만기일에 이익을 얻거나 안타를 막습니다. 이익이 있다면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손실이 있다면 그 손실을 복구하고 이익을 얻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당신은 또한 세 가지 수단, 즉 3 곳에서 돈을 벌어들이는 돈을 배우게됩니다.


Directional Conservative Trade는 미래와 옵션의 결합입니다. 기본적으로 델타 게임. 미래에 바로, 물론 당신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잘못하면 옵션의 델타가 미래보다 더 커집니다. & # 8211; 그래서 돈을 벌어. 그것은 당신이 옳은지 여부에 상관없이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내 고객 중 한 명이 2015 년 4 월 방향 전략에서 37.8 % 수익을 올렸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결과가 다를 수 있음을 이해하십시오.


헤지 펀드 옵션에 대해 배우게됩니다. 어떤 경우에는 손실이 작고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옵션이 돈을 잃으면 다른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시간의 80 %가 비길 수없는 거래에서 승리합니다. 따라서 연말에 좋은 수익을 올릴 수 있어야합니다. 나는 또한 전화를 요청합니다 / WhatsApp me : 9051143004 나 더 알고 싶습니다. 모든 사람의 상황은 다릅니다. 나에게 연락 할 때만 나는 너의 상황을 이해할 수있다.


WhatsApp Manish의 추천 & # 8211; 결과는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왜 나부터이 과정을해야합니까?


좋은 질문. 거기에 수천명의 사람들이 그들의 전략을 파는 때 왜 나에게서이 과정을 사야할까요? 나는 당신의 우려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상인이다. 거대한 돈 거래를 잃었습니다. & # 8211; 재정적 인 어려움을 겪었을 때 거의 7 lakhs. 그리고 상처에 소금을 문질러서, 나는 또한 직업을 잃어 버렸다. 일들이 해결되면, 나는 독서 옵션에 시간을 할애했다. 그것은 나를 보수적 인 상인으로 만들었습니다. 나의 이익은 적지 만, 적어도 나는 이익을 얻고있다. 그런 다음 내 지식을 공유하고 상인이 돈을 버는 것을 돕기 위해이 웹 사이트를 열었습니다. 나는 당신이 나에 의해 쓰여지는 몇 가지 전략을 읽었음에 틀림 없다고 확신한다. 좋은 전략을 무료로 작성할 수 있다면 유료 전략에서 더 나은 것이 있어야합니다. 나는 당신이 돈 거래를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나는 무료로 주문한 날로부터 몇 달 동안 지원을 제공한다. 일부 보수적 인 공격적 전략을 공유하고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약간의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한 가지 더, 내 15,000 개 이상의 뉴스 레터 구독자는 나를 신뢰하며 신뢰를 깨뜨릴 여유가 없습니다.


Sankar의 추천 & # 8211; 결과는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참고 : 나는 주로 온라인이나 상인이하는 것과는 다른 방식으로 이러한 전략을 교환합니다. 적절한 진입 및 퇴장 규정이 정의되고 매우 엄격한 방식으로 수행됩니다. 그래서 상인들이 돈을 벌고있다. 이 페이지에서 100 개 이상의 회원 평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강좌 평가 페이지 링크 :


회원 평가 : Deepak & # 8211; 결과는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화 및 WhatsApp 지원을 포함하여 수개월 동안의 지원도 포함됩니다. 옵션 및 선물을 잘 헤즈 닝하고, 일관된 수익을 보장하는 평화로운 삶을 살면서 배우고 배우는 동안 몸과 마음에서 Greed와 Fear (상인의 가장 큰 적)를 제거하고 전략을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즉시 온라인 지불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 돈을 얼마나 많이 투자해야합니까?


무 지향성 전략을 거래하려면 R 만 필요합니다. 75,000 / - 귀하의 거래 계좌. 방향성 전략을 위해서는 R 만 필요합니다. 60,000 / - 귀하의 거래 계좌.


현금이 더 많은 경우 보수적 인 주식 옵션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트리플 레버리지를 배울 것입니다. & # 8211; 이것은 돈을 세 곳에서 모으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어느 날부터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만료와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기술적 분석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코스가 전화 / WhatsApp 나에게 최선을 다해 줄 수있는 방법을 알고 싶으면 : 9051143004. 편안함을 느끼고 전화하십시오, 저는 그 전문 직업인 중 한 명이 아닙니다. 🙂


어떻게 작동합니까?


2. SMS / WhatsApp / 나 귀하의 이름, 도시, 지불 된 수수료 및 은행 이름.


3. 같은 날에 나는 당신에게 코스 재료를 보내드립니다.


4. 당신은 전략을 집에서 읽고 나를 이해하여 도움을 얻습니다.


5. 종이 거래를 시작합니다.


6. 약 한 달 후에 진짜 거래를 시작하십시오.


이것은 내 코스를 가져온 상인이 말해야 할 말입니다 :


Manohar의 추천 & # 8211; 결과는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Karthik & # 8211; 결과는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시빅의 추천 & # 8211; 결과는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회원 평가 : Chandrashekar & # 8211; 결과는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것이 었으며 모든 거래에서 큰 수익을 올릴 수는 없습니다. 결과는 무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후기 Saravanan & # 8211; 결과는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Cheliyan의 추천 & # 8211; 결과는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회원 평가 : Allen & # 8211; 결과는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Ashok의 추천 & # 8211; 결과는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처럼 손절매를 맞은 후에도 일부 거래에서 이익을 낼 수 있습니다.


시빅의 추천 & # 8211; 결과는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Vipul의 추천 & # 8211; 결과는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히만슈의 추천 & # 8211; 결과는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전화도 많이 받았습니다. 그들이 돈을 벌 수 있다면 왜 너는 할 수 있니?


면책 조항 : 결과는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더 적은 것을 만들지 만 생각은 배우고, 교육과 무역을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이익 :


평화의 무역 : 주식 시장에 대한 걱정없이 교역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당신이 무역을 할 때 나는 다음 1 주 동안 Nifty를 보지 말 것을 요청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하루에 한 번 거래를 모니터링해야합니다. 네 인생에 시간을 가져라. Make Money Almost Every Month* : My goal will be to help you first reach a stage where you do not lose any money trading. Once that is reached you will start making small profits every month and then you can trade the directional trades that can bring very good returns. But this should be done when you are experienced trading my strategies. No Need to Predict the Direction of the Markets: These are all non-directional trades which means you need not predict the direction of the markets. One-half of your money will be guaranteed profitable. The other half also will be most of the times profitable, else we manage the trade. No Technical Analysis Required: You do not need to know Technical Analysis. These things are for traders who do intraday trades or do heavy leverage on futures or stocks. For options risk management is more important than Technical Analysis. I do not know Technical analysis either but still trade profitably. Simple Trades Based on Logic: When you talk to me you will understand that there is a logic behind these trades and not Technical. And the logic is very simple to understand. Positional Trades 10-30 Days: We take a position for around 10 to 30 days to get a good profit. Which means everyday trading is not required. 100% Hedged: If by chance there is a loss in the trade, the other position will make a profit. You can sleep better at night because the losses are limited. Limited Profits or Limited Losses: Profits are limited, but come almost in every trade. Only a few trades (approx 2 in 10) will show losses – but we will manage it and make sure the losses are small and few. Trade Only 2-4 Times a Month: Its obvious that if you trade less, there is no need to trade more that 2-4 times in a month. You can peacefully carry on with your job. No Need to Monitor the Trades Every Second: Since it takes some time before the profits starts rolling in, there is no need to monitor the trades every second. Just once a day is enough. When its time to take profits we just close the positions. Course on : This is convenient for both you and me. You can take the course right there in your home whenever you are free. Phone/Skype consultation is also possible.


This course is good if you have a regular job or business and cannot monitor your trades every second. All are positional and 100% hedged trades. There is NO chance of a huge loss whatever happens.


For more information contact me or Call/WhatsApp me on 9051143004. I can speak English & 힌디 어.


Once you start trading these strategies you will learn to manage risk. Managing risk is the most important trading decision. You will learn to totally control greed and be a disciplined trader. Within few months you will get confident in options trading.


IMP: The course is based on logic not on magic. Once you take the course and understand the logic behind the trades you will understand why it makes money almost every time its played. This should work even years after you have taken the course. You only invest a small amount to get knowledge to trade profitably for life.


수업료는 얼마입니까?


You get 5 great conservative strategies and a bonus trade where one of my clients made 37.8% return in one month. (Your results may vary). You can do the course by paying a onetime fee only of Rs.6000/-. No more charges. No hidden charges. The fees includes the Course Modules + Support on + Phone + WhatsApp for months. I offer support till you are successful trading the strategies on your own and do not need my help. I will send the strategies to your in PDF documents within 24 hours of your payment.


Conservative Options의 일회 비용 & # 038; 선물 코스 & # 038; 6 개월 간의 지원은 Rs입니다. 5000 / - 만.


과정에 등록하면 내 고객의 월간 38 %의 보너스 전략과 5 가지 전략 모두를 지불 한 후 24 시간 이내에 받게됩니다. 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내 전략을 성공적으로 수행 할 때까지 내 개인적인 지원을받을 것입니다. 6 개월 동안의 전략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얻을 것입니다. 당신은 내 전략을 성공적으로 다룰 때까지 나의 전략과 다른 아이디어를 거래하기위한 아이디어와 함께 중요한 것을 얻을 것입니다. 등록일로부터 최대 6 개월까지 계속 지원할 것입니다. 내 지원의 도움으로 당신은 멋진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주식에 관한 많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무료 가입자로 가지 않습니다. 6 개월 동안 코스 및 지원에 한 번만 시간 요금은 무료입니다. 너는 더 이상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아도된다.


Conservative Options의 일회 비용 & # 038; 선물 코스 & # 038; 전화, WhatsApp 및 6 개월 동안의 지원은 Rs.6000 / - 입니다.


과정에 등록하면 내 고객의 월간 38 %의 보너스 전략과 5 가지 전략 모두를 지불 한 후 24 시간 이내에 받게됩니다. 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You will get my personal support on Phone + WhatsApp + till you are successful trading my strategies. 6 개월 동안의 전략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얻을 것입니다. 당신은 내 전략을 성공적으로 다룰 때까지 나의 전략과 다른 아이디어를 거래하기위한 아이디어와 함께 중요한 것을 얻을 것입니다. 등록일로부터 최대 6 개월까지 계속 지원할 것입니다. 내 지원의 도움으로 당신은 멋진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주식에 관한 많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무료 가입자로 가지 않습니다. 6 개월 동안 코스 및 지원에 한 번만 시간 요금은 무료입니다. 너는 더 이상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아도된다.


자주 묻는 질문:


Ans & # 8211; Yes and No. Not because I cannot offer you a refund, but because I will offer you something that has value. And value has a price. Gaining knowledge has its own price. The money you pay is nothing compared to the knowledge you will gain from the course and what you will make from these trades in your life. Sorry by not giving a refund I am able to eliminate those not-serious traders. I don’t want people trading for fun to pay me, waste my time and their too and ask for a refund.


However, I only want very serious traders to do my course. I will be happy to talk and give a great service to traders who are serious about their money and trades. That said I will offer you a refund if you give me real reason why you want a refund. This will help me to improve my service. However you can ask for a refund within 7 days of paying for the course. Once refund is processed my service to you will stop immediately.


Q2. If I am unable to understand can I call you?


Ans & # 8211; Yes, if you do not understand something and want to call please do so. Remember this is a paid service so please get the best out of me when we are talking. Ask questions and clear your doubts. Please call only if you have taken the phone support. Otherwise me for support.


Q3. I am not a technical person. I do not know technical analysis.


Ans & # 8211; I am not a technical analysis expert either. The beauty of my strategies is that no technical or fundamental analysis knowledge is required. If you know basics of options that is enough. Trades and not that complicated. Simple strategies make more than complicated ones.


Q4. I am in a full time job will I be able to trade using the strategies you provide?


Ans & # 8211; Yes because all are 100% hedged and positional trades. You will get enough time to take out profits or take a SL. Once you take the course you will know when to get ready to take out profits. Average time of a trade to hit profit is 10-15 days. You only need to see the values of the trade once in morning at around 10 am and once at around 2 pm and if everything is fine, you can continue with your job.


Q5. I do not live in India nor have an Indian bank account, but I want to get this course. Can I avail your service?


Ans & # 8211; 예. If you can trade online it does not matter where you live. You just need to know the strategies that I want you to learn. You can trade them in any stock market. All markets in the world behave the same. If you love trading options it does not matter whether you trade in India’s index/stocks or any other country’s. What matters is how much knowledge you have about options and your willingness to learn conservative trades.


Options trading rules are the same in any market in any part of the world. So even if you are trading RUT (Russell 2000), or NDX (NASDAQ-100) or SPX (S&P 500 Index) you can trade these strategies. In fact my guru traded RUT. Yes I learned these strategies from a trader in the US. He was a market maker in COBE (Chicago Board Options Exchange). Now retired, he used to manage millions of dollars in trading account using the same strategies since 1980s.


Q6. I am not a rich man. I have little money in my Demat account.


Ans & # 8211;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If you have just Rs. 75,000 in your account you can trade these strategies. Though, because the account size is small you will have to trade less lots. Once you gain confidence and experience, you should invest more money in your trading account to make more.


Q7. I have a lot of money in my trading account. Can I invest crores in your strategies?


Ans & # 8211; The best way to start learning any new strategy is to start with 1 lot only even if you are a crorepati. Remember whether its one lot or hundreds or lots, your first job is to understand the logic behind the strategies, know why they make money and if they lose then whats your max loss, etc. Once the logic is clear you can start increasing the lot size. If you increase the lot size slowly, even if a stop loss is hit, a 1.5% loss will not damage your portfolio. Of course you know this a part of trading and you will recover your money. Within a few months you should be able to trade with a huge account. By that time you will also get good experience of trading these conservative strategies and you will not fear trading hundreds of lots.


Yes I want to generate wealth and am interested in your service. I want to learn directional and non-directional conservative option strategies for monthly income. Let me know how to pay.


P. S: Just to repeat these are the strategies you get when you take the course:


2 non-directional option strategies (1 purely non-directional, 1 almost always results in profits but needs to be played only if the first hits a stop loss), 1 stock option no loss strategy (slightly advanced strategy but works great) explained in details, & 2 conservative directional strategies – beautiful combination of Futures & 옵션 & # 8211; returns are better than the non-directional strategies – risk is less than the reward, on 10 you make 7, but you lose only 3 – direction needs to be predicted over a long period of time. If the stock goes against your view pretty fast, even 2% you still make some money. 🙂 Because the position is properly hedged you may take a 60 day time for your Future to hit target – mostly it does.


I am highly committed to my customers. I help them as much as possible. I always pick up the phone and reply s as soon as possible. I do not have any employees but still give better service than big companies. This is the reason I charge Rs. 1000 extra for the phone service, as it takes my time. The course is good, but you must be willing to learn. I am here to help.


Thank You for showing interest in Learning Conservative Option Trading Strategies. Conservative Trading is not a get rich quick scheme. It is a process that can earn you consistent returns in the long run. I can help you learn conservative option trading where profits will be more, losses less and you can grow your trading account with time.


Conservative Options의 일회 비용 & # 038; 선물 코스 & # 038; 6 개월 간의 지원은 Rs입니다. 5000 / - 만.


과정에 등록하면 내 고객의 월간 38 %의 보너스 전략과 5 가지 전략 모두를 지불 한 후 24 시간 이내에 받게됩니다. 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내 전략을 성공적으로 수행 할 때까지 내 개인적인 지원을받을 것입니다. 6 개월 동안의 전략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얻을 것입니다. 당신은 내 전략을 성공적으로 다룰 때까지 나의 전략과 다른 아이디어를 거래하기위한 아이디어와 함께 중요한 것을 얻을 것입니다. 등록일로부터 최대 6 개월까지 계속 지원할 것입니다. 내 지원의 도움으로 당신은 멋진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주식에 관한 많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무료 가입자로 가지 않습니다. 6 개월 동안 코스 및 지원에 한 번만 시간 요금은 무료입니다. 너는 더 이상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아도된다.


Conservative Options의 일회 비용 & # 038; 선물 코스 & # 038; 전화, WhatsApp 및 6 개월 동안의 지원은 Rs.6000 / - 입니다.


과정에 등록하면 내 고객의 월간 38 %의 보너스 전략과 5 가지 전략 모두를 지불 한 후 24 시간 이내에 받게됩니다. 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You will get my personal support on Phone + WhatsApp + till you are successful trading my strategies. 6 개월 동안의 전략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얻을 것입니다. 당신은 내 전략을 성공적으로 다룰 때까지 나의 전략과 다른 아이디어를 거래하기위한 아이디어와 함께 중요한 것을 얻을 것입니다. 등록일로부터 최대 6 개월까지 계속 지원할 것입니다. 내 지원의 도움으로 당신은 멋진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주식에 관한 많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무료 가입자로 가지 않습니다. 6 개월 동안 코스 및 지원에 한 번만 시간 요금은 무료입니다. 너는 더 이상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아도된다.


If you want to ask anything about this course contact me or feel comfortable to Call/SMS/WhatsApp me on 9051143004.


*Please understand that individual results will vary and stock market investments are subject to market risk. You are advised to research thoroughly before investing in any stock, option, future or mutual fund. It is your money invest carefully. Information in this site and course is for educational purpose, knowledge on finance and stock market trading only. It is not a recommendation to buy or sell any Stock, Option or Future. I am NOT a financial advisor or tip provider. I DO NOT give any tips in any form and DO NOT have any intention to give tips in future as well. I only give Stock Market Education in General and Derivative Trading Education in particular through this website. I have been reading and researching a lot on stock markets, futures and options since I started trading in 2007. Please read About Me page to know more about me.


자세한 내용은 저에게 연락하거나 9051143004로 전화하십시오.


TheOptionCourse 저작권이 웹 사이트의 창시자 인 Dilip Shaw가 소유 한 모든 권리.


저작권 침해 : 사이트 또는 뉴스 레터에있는 내용을 전적으로 또는 부분적으로 허락없이 어떤 목적 으로든 복제, 복제 또는 배포하는 행위는 엄격히 금지되며 저작권 침해로 간주됩니다.


INCOME DISCLAIMER : 상인이 만든이 소득 사이트의 모든 참조는 감사 인사 메시지로 WhatsApp를 통해 나에게 전달됩니다. 그러나 모든 무역은 상인과 능력, 지식 및 경험을 가진 위험 수준에 달려 있습니다. 또한 주식 시장 투자 및 거래는 시장 위험에 노출됩니다. 따라서 모든 사람이 동일하거나 유사한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보장 할 수는 없습니다. 내 목표는 주식 거래 및 투자 교육 및이 웹 사이트에서 얻을 수있는 전략을 통해 더 나은 & 훈련 된 상인을 만드는 것입니다. SMS, WhatsApp 또는 다른 형태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팁이나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나는 우리 나라의 법을 엄격히 지킵니다. 나는이 웹 사이트를 통해 가능한 한 최선의 방법으로 금융에 대한 교육, 주식 시장에 대한 투자만을 제공합니다. 그러나이 웹 사이트에 제시된 전략을 거래하기 전에 승인 된 조언자에게 문의하거나 주식 또는 파생 상품에 투자하기 전에 철저한 조사를 수행해야합니다. 나는이 웹 사이트에 주어진 기사를 읽은 후 취하는 투자 결정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지식은 주식 시장에서 성공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이 웹 사이트에 게시 된 기사를 통해 주식 시장 투자 및 거래 지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내 웹 사이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onsevative Option & # 038; 미래 코스.


나는 Dilip Shaw입니다. 나는 너 같은 상인이다. 저는 2007 년부터 거래 해 왔지만 2010 년까지 많은 돈을 잃었습니다. 그런 다음 대학 시험과 같은 옵션을 배우고 연구를 중단했습니다. 2011 년부터 다시 거래를 시작한 이래 결코 뒤돌아 보지 않았습니다. 나는 많은 연구를했고, 책을 읽고, 수익성이 있기 전에 수많은 종이 거래를했습니다. 당신은 나에 대해 여기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2014 년 이래로 나의 보수 트레이딩 코스는 많은 소매업 종사자들이 직업이나 비즈니스를 가진 당신처럼 일관된 이윤을 얻는 것을 돕고 있습니다. (자세한 평가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이 코스는 집에서 할 수 있습니다. 몇몇 상인은 Rs 같이 굉장한 이익을 만든다. 결과는 모두 다를 수 있지만 16.26 lakhs 이익 5 일.


이 코스는 월 소득에 대한 보수적 인 옵션 전략을 거래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일단 코스를 마치면 즉시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만료를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일관되게 이익을 낼 것입니다.


이 과정은 정규직이나 비즈니스를하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매초 거래를 모니터링 할 필요가 없습니다.


열람하기 전에 5 가지 전략 모두에 대해 파업 선택을 배웁니다. 옵션 거래는 성공하기위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당신은 옵션에 대해 보수적 인 두 가지 비 방향 전략, 보수적 인 스톡 옵션 전략 및 미래와 미래에 대한 보수 전략을 사용합니다. 옵션 조합.


비 방향성 거래는 수익성이 80 %이며 거래 당 3-5 %를 나타냅니다 (결과는 다를 수 있음).


방향 전략은 돈을 빨리 만듭니다. 주식이 어느쪽으로 움직이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사실 당신은 미래의 무역에서 당신이 잘못했을 때 더 많은 것을 만듭니다. 🙂 여기서 놀라운 이익을 누릴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 거래는 한 거래에서 30,000을 만들고 SL이 부딪치게되면 손실을 회복하고 그 거래에서 30k를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다.


기술적 지식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매초 거래를 모니터링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과정에서 파업 가격을 선택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당신은 매매 할 파업, 매물을 찾고자 할 때 얼마나 많은 이익을 얻을 것인가, 멈추는 길을 취할 수있는 가장 좋은 곳, 그리고 막음을 뺀 후에해야 할 일을 언제 배울 것인가를 배우게됩니다. 성공률은 80 % 이상입니다.


거래가 적절하게 헤지되기 때문에 내 전략을 거래하는 데 스트레스가 없습니다.


나는 당신이 내 전략을 돈으로 벌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당신의 성공을 돕기 위해 무료 지원을 몇 달 동안 제공합니다.


11 가지 이유 코스를해야하는 이유 :


1. 지식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3. 정기 모니터링 필요 없음.


5. 집에서부터 코스를 마.


11. 개월 동안 무료 지원.


9051143004 나 나에게 더 많은 전화 / SMS / WhatsApp 나를 알 수 있습니다. 나는 영어와 힌디어를 안다.


이 페이지에서 많은 추천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추신 : 많은 수년간의 무역에서 저에게 한 가지 생각 & # 8211; 너무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매월 돈을 잃어 버리는 것이 아니라 매월 작은 이익을 창출하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 결코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매달 작은 돈이 몇 년 안에 아주 커질 수 있습니다.


우리의 페이 스북 페이지처럼 삶에 대한 인스턴트 포스트 업데이 트를 받으십시오.


Nifty / Stock Options Teaching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dharsha 학습 경로의 한 단위)


비 지향 전략.


지속적인 월간 이익.


전환 된 통화 포트폴리오 헤징.


예정된 수업.


1 일 워크샵.


1 일 워크샵.


참석할 수도 있습니다.


3 일 온라인 수업.


오후 6 시부 터 오후 8 시까 지.


매주 월요일, 수요일 & amp; 금요일.


지금 등록.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왜 우리로부터 Nifty / Stock Options Classes를 배울 수 있습니까?


Adarsha Learning Pathways는 30 년 동안의 은행 경험, 옵션 거래 전략에서 NCFM 자격증을 소지 한 우수한 자격을 갖춘 경험이 많은 강사진들로 구성됩니다.


목표는 금융 시장에서 특히 NIFTY / STOCK OPTIONS 거래 전략에서 비용 효과적인 방법으로 교육을 전하는 데 있습니다. 실제로 인도에는 니프티 / 스톡 옵션 거래 전략을 독점적으로 가르치는 사람들이 거의 없으며 손가락 팁으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옵션의 시간 프리미엄에 대한 지속적인 세타 효과를 이용하기 위해 전화 옵션, 옵션 또는 둘을 먼저 판매하는 아트 인 델타 중립 비 지향성 OPTION STRATING STRATEGIES를 전문화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시간 가치 만 지니고 있기 때문에 만기가 끝날 때 모든 금전 옵션의 시간 프리미엄이 0이된다는 것은 알려진 사실입니다. 델타 중립 기술은 시장이 갑자기 한 방향으로 갈 때의 손실을 피하기위한 백본입니다.


대부분의 개인 투자자는 옵션의 시간 프리미엄에 대한 시타 효과에 비추어 시장이 내려 가고 성공률이 매우 낮을 경우 시장이 올라가거나 옵션을 넣을 경우 콜 옵션을 사들입니다. Option Premiums와 Option Greeks에 대한 기본 지식이 없으므로이 거래에서 많은 것을 잃게됩니다. 우리의 아이디어는 옵션 쓰기 / 단락에서 지식을 전달하고 기본 사항을 설명하고 일관된 이익을 얻기 위해 정기적으로 Nifty / Stock 옵션을 사용하여 거래하는 것입니다.


옵션 그리스 (델타, 세타, 가마, 베가)에 대한 지식은 모든 옵션 거래자를위한 필수 항목이며 옵션 프리미엄 계산 소프트웨어에 익숙해야하며이 모든 것이 우리의 워크샵에서 다루어지고 일관성을 유지하기위한 다양한 전략에 익숙해집니다 월별 수익은 시장 방향에 관계없이 나타납니다. 당신이이 방향에서 얻는 지식이 많을수록 주식 시장 거래에서 성공할 수 있습니다.


다른 종목의 포트폴리오를 유지하는 투자자조차도 통화 가능 통화 (Called Call) 외의 다른 월별 수입을 얻을 수 있으며 이것은 모든 FII 거래자 (외국 기관 투자자)가 항상 사용합니다.


우리의 지식 센터는 옵션, 그것을 사용하는 시간, 모든 전략과 이익과 손실 가능성에 대한 theta와 Vega의 효과에 대한 기본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주식 시장의 이벤트를 갱신 할 것입니다 / 금융 시장의 중요한 뉴스 / 옵션 보험료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인 변동성에 대한 주식 시장에 영향을 미칠 다양한 사건의 날짜. 뉴스 섹션을 정기적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 외에도 매월 한 가지 전략을 정기적으로 웹 사이트에서 다루며, 웹 사이트를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경우 지식을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Nifty / Stocks에 관한 우리의 워크샵 옵션 거래 전략은 기초와 고급 기술을 상세하게 가르칩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풍부한 지식을 제공하는 상세한 소책자를 제공하며 철저히 통과한다면 많은 전략을 습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Nifty / Stock Options의 모든 파업 률에 대한 Black-Schole 공식에 따라 Delta, Theta, Gama 및 Vega를 계산할 수있는 무료 계산기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계산기는 시장에서 판매되며 어디에서 우리 워크샵에 참석하면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 학생들이 말하는 것.


& nbsp; 나는이 프로그램에 오랫동안 참석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옵션을 구입할 때 돈을 잃지 않도록 피할 수 있었고, 때로는 돈을 버리고 옵션을 넣을 수도 있었다. 매일 돈을 잃어 버렸다. 옵션 거래에 참여하는 대부분의 신규 가입자는 THETA (옵션의 시간 가치)에 대한 지식이 없기 때문에 거액의 수익을 얻으려는 희망을 갖고 옵션을 구입하기 때문에 모든 일이 매우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고 느낍니다. 그들은 매일 옵션을 잃어 버리고 만기가되어 값이 0이되기 때문에 옵션을 구매할 확률이 매우 낮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이제 금융 모듈에서 고도로 숙련 된 트레이너 인 저명한 뱅커 (Eminent Banker)가 진행 한 8 시간의 힘든 세션에 참석 한 후, 나는 비 방향성 델타 중립적 인 트레이딩 전략을 사용하여 옵션 작성에 대한 자신감을 얻었으며 일관된 수익을 내기 시작했습니다. 교수님 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 8221;


-Manoj Ravula, Hyderabad.


멋진 경험이었고 OPTION의 각 파업 가격에 대해 다양한 Non Directional 거래 전략, Option Greeks 및 델타 계산에 대한 많은 지식을 획득했습니다. 교수법은 훌륭하고 이해하기 쉬우 며 제공된 소책자는 OPTION TRADING의 모든 모든 전략에 철저히 적용됩니다. 저는 델타 중립 옵션 작성 전략을 사용하여 11 월 14 일부터 거래를 시작했으며 8 일 동안 1 lac의 투자에 2.5 %의 이익을 이미 얻었습니다. 교수진은 30 년간의 은행 경험과 다양한 금융 모듈 교육에 대한 지식이 풍부합니다. 나는 그에게 많은 감사를 표합니다. & # 8221;


-Ravi Shankar, Bangalore.


& nbsp; 옵션 트레이딩 전략을 배우는 것이 좋았으며, 확실한 이익을 얻고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옵션을 쓰는 방법을 알아야했습니다. 우리는 의심의 여지를 없애고 올바른 제안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원을 확대 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간단히 말해서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 당신이 투자를 안전하게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 # 8221;


& # 8220; 나는 Futures & amp; 지난 3 년간 옵션 거래. 기술적 분석에도 불구하고 내일 아침 스톡 / 닛티에 무슨 일이 일어날 지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선물에서 막대한 손실을 보았습니다. 갑자기 시장이 반대 방향으로가는 경우 마진 거래를하고 우리 자본보다 10 배 더 주식을 매매하기 때문에 손실이 엄청납니다. 따라서 손실은 현금 시장 거래보다 10 배나 더 큽니다. 옵션 트레이딩은 델타 중립 기초 옵션을 작성하고 포지션을 항상 헤징함으로써 비 방향 무역 전략을 적용 할 수있는 유일한 영역입니다. 주식 시장 거래에 대한 많은 지식을 지닌 탁월한 은행가가 진행하는 워크샵에 참석하는 것은 대단한 경험이었습니다. 방법론은 최선을 다하여 평신도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지난 1 개월 반 동안 워크샵에서 배운 기술을 따르고 있으며 투자 수익에 매우 만족합니다. & # 8221;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