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 무역 티켓


거래 티켓.


'거래 티켓'정의


무역 협정의 모든 조건, 기본 정보를 기록한 항공권. 거래 티켓은 주식, 선물 계약 또는 기타 파생 상품 거래 후에 생성됩니다.


'거래 티켓 거부'


거래 티켓은 거래 영수증과 유사합니다. 다른 모든 중요한 정보와 함께 거래의 가격, 수량, 이름 및 날짜를 ​​추적합니다. 회사는 내부 통제 시스템의 일부로 거래 티켓을 사용하여 거래 내역에 대한 체계적인 액세스를 허용합니다. 거래 티켓은 전자 형식 또는 물리적 형식으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트위스트가있는 파생 상품 : 선물 옵션과 주식 옵션 옵션.


세금 감사. 추락. 긴급 청산. 그것을 직면하자 - 몇몇 재정적 인 조건은 무서운, 아마 정당한 이유를 위해. 그러나 파생 된 것보다 무서울 수있는 용어가 있습니다. 파생 상품은 단순히 다른 것의 가격에서 가격을 파생시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스톡 옵션 - 자신이 보유한 주식에 대한 보호를 위해 사들 일 수도 있고, 커버 된 통화도 있습니다.


최신 이야기.


반짝이는 및 무역 : 옵션 및 휴일 시장.


12 월 말이고 연중 마지막 2 주를 쉬게됩니다. 아이들은 친구를 방문하고 배우자는 쇼핑을하며 혼자 집에 있습니다.


옵션 및 일정 확산 의사 결정 시간 : 닫기 또는 롤?


그래서 당신은 지연된 50 개월 스트라이크 콜을 구입하고 가까운 스트라이크 콜 50 개를 팔아 XYZ 스프레드를 펼쳤습니다. 몇 주 빨리 감기. 어떻게 했어?


최신 이야기.


낮은 휘발성 옵션 : 캘린더 설정 및 롤링.


프리미엄 수집 전략에 관심이있는 옵션 거래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익을 얻는 옵션은 종종 철 콘센트 또는 짧은 종목과 같은 짧은 전략으로 바뀝니다.


더블 달력 : 두 개의 봉우리가있는 낮은 휘발성 무역.


기본 가격 행동이 두 가지 중 하나로 향하는 저 - 변동성 환경을 위해 고안된 옵션 전략을 찾고 있다면.


Straddles and Strangles : 기본적인 휘발성, 크기 전략.


"이것은 뭔가 커다란 시작일 수 있습니다." 아마 당신이 고려하고있는 주식에 수익 보고서가 나타날 것입니다. 아니면 제품 출시가있을 수 있습니다.


최신 이야기.


옵션 ABC : 기본 통화 및 Put 옵션 전략.


달리기를 배우기 전에 먼저 크롤링을 한 다음 걸어야했습니다. 그 걸작을 페닝하기 전에, 작가는 ABC를 배울 필요가있었습니다. 그리고 옵션으로 뛰어 들기 전에.


어떤 주어진 금요일에 : 주간 선택권 서두.


예전에는 매월 세 번째 금요일에 한 달에 한 번 옵션 만료가 발생했습니다. 거래소가 옵션을 나열하기 시작했을 때 2005 년에 모두 바뀌 었습니다.


Confidence Boost : 옵션 전략을 연마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


옵션 거래를 처음 접하십니까? 잠재적 인 무역 아이디어가 있습니까? 그러나 방아쇠를 당길만큼 자신감이 부족한가요? 무역을하는 것은 현명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최신 이야기.


Volanthology World Tour : 외환 변동성.


보고서에서 읽은 내용과 비즈니스 보고서를 보았음에도 불구하고 VIX보다 훨씬 더 많은 변동성이 있습니다. CBOE 변동성 지수 인 "공포 지수"입니다.


계약 세부 사항 : 승수, 배달 조건 등을 숙지하십시오.


주식을 거래 할 때, 투자하는 자본의 양을 알면 주식 가격에 주식의 양을 곱하는 것만 큼 간단합니다.


감마를 스캘핑 : 옵션 위치의 동적 헤징.


따라서 묵시적 변동성 (IV)이 너무 낮다고 믿는 주식을 식별했습니다. 어쩌면 꽤 오르락 내리락 해 졌을 수도 있고, 아마도 그 기간에 들어가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최신 이야기.


Gamma Scalping Intro : 합성, Put-Call 패리티 및 Delta-Neutral.


최근 기사에서는 부정적인 세타 (theta)를 도입했습니다. 즉, 시간의 경과로 인해 매일 이론적 가치를 잃는 옵션 직책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


Volanthology : VIX 및 기타 휘발성 지수 둘러보기.


"주식 시장의 변동성"이라는 문구가 들리면, 무엇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가? 많은 투자자와 마찬가지로, VIX (CBOE)를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행동 대 가격 침식 : 부정적인 쎄타의 긍정적 측면.


많은 상인들은 이론적 가치가 시간의 흐름에 따라 증가하는 긍정적 인 세타를 가진 옵션 전략에 끌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확실한 긍정.


최신 이야기.


방향성보기가 있습니까? 고려해야 할 옵션이 있습니다.


긴 통화 또는 긴 풋과 같은 방향성 거래는 기본 주식의 방향에 대해 옳다면 이익을 얻을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은 이익을 얻는 것.


전체적으로 최고의 인쇄 잡지를위한 금.


금융 커뮤니케이션 학회.


최고의 콘텐츠 중심 웹 사이트.


시계 테이프 용.


콘텐츠 마케팅 상.


Ticker Tape는 S & amp; P 500 (SPX), Dow 30 (DJX) 또는 Nasdaq 100 (NDX)과 같은 주요 시장 지수를 보거나 개별 주식을 추적하는 투자자를위한 투자 전략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 우리는 옵션 거래, 채권 선물, 은퇴 투자, 대학 저축 계획, 주식 시장 변동성, 투자자 조사 도구 등 다양한 주제를 깊이 파헤 듭니다.


시장의 변동성, 수량 및 시스템 가용성은 계정 액세스 및 거래 집행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보안 또는 전략의 과거 성과는 향후 결과 또는 성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옵션 거래에 내재 된 특별한 위험은 잠재적으로 신속하고 실질적인 손실에 투자자를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옵션은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TD Ameritrade 검토 및 승인의 대상인 옵션 거래. 옵션에 투자하기 전에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 요소를 읽어보십시오.


클레임, 비교, 통계 또는 기타 기술 데이터에 대한 지원 문서는 요청시 제공됩니다.


이 정보는 투자 자문을위한 것이 아니며 특정 투자 또는 투자 전략의 권고 또는 보증으로 해석되는 것은 아니며 설명의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거래를하기 전에 커미션 비용을 포함하여 각 전략과 관련된 모든 위험을 이해해야합니다. 고객은 거래 전에 자신의 개인적인 재무 상황을 포함한 모든 관련 위험 요소를 고려해야합니다.


TD Ameritrade, Inc., 회원 FINRA / SIPC. TD Ameritrade는 TD Ameritrade IP Company, Inc. 및 Toronto-Dominion Bank가 공동 소유 한 상표입니다. © 2017 TD Ameritrade.


Fidelity의 거래 옵션.


옵션 거래 도구.


옵션 거래 도구.


Fidelity의 옵션 티켓을 사용하면 거래하려는 전략을 쉽게 찾고, 분석하고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단일, 다중 레그 또는 맞춤 전략이 포함됩니다. 이 비디오를 통해 Fidelity의 옵션 거래 기능을 활용하여 투자 환경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관련 강의.


계산기를 사용하여 주식 또는 옵션 전략을 세분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정보를 보는 방법을 배우려면이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기술적 분석은 과거의 가격 및 거래량과 같은 시장 활동을 평가하여 향후 활동을 제안하는 데 도움이되는 패턴이나 이벤트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기술 패턴 및 이벤트에 액세스하여 선택하고 차트에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Fidelity의 트레이딩 툴.


사용하기 쉽고 사용자 정의가 용이 한이 도구는 실시간 스트리밍 업데이트는 물론 시장을 추적하고 새로운 기회를 찾고 거래를 신속하게 수행 할 수있는 힘을 제공합니다.


Fidelity의 Active Trader Services의 장점을 경험해보십시오. 1 더 똑똑하고 정교한 도구, 독립적 인 독립적 인 연구 및 전문적인 지원을 필요로하는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옵션 거래는 중대한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습니다. 특정 복잡한 옵션 전략은 추가 위험을 초래합니다. 거래 옵션을 선택하기 전에 Standardized Options의 Characteristics and Risks를 읽으십시오. 해당되는 경우 모든 청구에 대한 증빙 서류는 요청시 제공됩니다.


단일 옵션 거래와 비교하여 여러 구매 및 옵션 판매 (스프레드, 스 트래들 및 고리)를 요구하는 옵션 전략과 관련된 추가 비용이 있습니다.


기술적 분석은 시장 활동, 특히 볼륨 및 가격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기술적 분석은 주식 분석에 대한 하나의 접근법 일뿐입니다. 매매 할 주식을 고려할 때 가장 편안하게 접근해야합니다.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투자 목적, 위험 관용 및 재정적 상황에 따라 특정 보안 또는 증권에 대한 투자가 귀하에게 적합한 지 여부를 스스로 결정해야합니다.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여러 옵션 전략으로 전원 켜기.


온라인 거래 옵션.


Scottrade는 옵션 거래 도구와 포괄적 인 온라인 교육을 제공하여 경험 수준과 거래 목표를 지원합니다. 당사의 모든 플랫폼에서 옵션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옵션 도구 & amp; 과학 기술.


Recognia의 Option Ideas 도구를 사용하여 전술을 연구하십시오.


창에 여러 만료를 제공하는 완전히 사용자 정의 가능한 옵션 체인에 액세스하십시오.


가격을 시장 세력의 영향을받는 방법을 탐색하기위한 시나리오를 분석하여 잠재적 인 이익과 손실을 계산하십시오.


옵션 전략.


행동을 취하다.


Scottrade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옵션 전략으로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대응할 수있는 역량을 강화하십시오. 다음 옵션 전략은 모든 Scottrade ® 거래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득 전략 : 현금으로 확보 한 풋과 통화를 팔다. 성장 전략 : 풋과 콜을 사다. 투기 적 전략 : 커버리지가없는 풋을 팔아라.


옵션 거래 지원.


필요한 통찰력.


우리는 모든 거래자에게 제공하는 지원 외에도 특정 옵션 관련 도움을 제공합니다.


옵션은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포괄적 인 개요를 확인하십시오.


Scottrade†™ s 활동적인 상인 그룹은 활동적인 상인에게 일대일 지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투자 컨설턴트에게 문의하십시오.


새로운 대화 상자가 열리고 관련 내용과 가까운 링크가 포함됩니다. 닫기 링크를 클릭하면 기본 페이지 콘텐츠로 돌아갑니다.


이 링크를 클릭하면 Option Industry Council에서 운영하고 유지 관리하는 타사 웹 사이트 인 Option Industry Council으로 리디렉션됩니다. Scottrade와 Option Industry Council은 관계가 없습니다. Option Industry Council †™ s 웹 사이트는 독자에게 관심사 또는 사용일지도 모른다 정보를 포함합니다. 제 3 자 웹 사이트, 연구 및 도구는 신뢰성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Scottrade는 정보의 정확성, 완전성 또는 적시성을 보증하지 않으며 발행 된 진술, 제안 또는 제품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으며 해당 사용으로 얻은 결과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제시된 정보는 Scottrade 또는 그 계열사가 여기에서 논의 된 제품이나 도구를 구입하거나 특정 전략에 관여 할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구입하기 전에 제품이나 서비스를 신중하게 조사하십시오.


보호 풋 전략은 풋에 의해 지불 된 금액만큼 기초에 손익분기를 제기합니다. 기초가 파업 가격 이상으로 유지되면 만료시 전체 보험료를 잃을 수 있습니다.


800.619.7283으로 전화하십시오 고객 지원 로그인 및 지역 지사 교환.


Online Brokerage 빠른 링크.


온라인 무역 빠른 링크.


투자 제품 빠른 링크.


연락처 빠른 링크.


빠른 링크.


우리를 따라 빠른 링크.


800.619.7283으로 전화하십시오 고객 지원 로그인 및 500+ 지역 지사 교환.


빠른 링크.


Online Brokerage 빠른 링크.


온라인 무역 빠른 링크.


투자 제품 빠른 링크.


연락처 빠른 링크.


고객 지원 중국어 е Џ Џ ѓ ‰ № ЇЃ ЇЃ Ã Â RIA 서비스 Scottrade 채용 정보 Scottrade 블로그 사이트 맵.


우리를 따라 빠른 링크.


추천이 아닙니다. 예로서 사용 된 특정 유가 증권 또는 유가 증권 유형은 데모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제공된 정보 중 어느 것도 특정 보안 또는 유형의 보안 또는 계정에 투자하거나이를 청산하기위한 권장 또는 권유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승인 된 계정 로그인 및 액세스는 중개 계좌 약정에 대한 고객의 동의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동의는이 사이트를 사용할 때 항상 효과적입니다.


무단 액세스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Scottrade, Inc. 및 Scottrade Investment Management, Inc. 는 별도 법인이지만 TD Ameritrade Holding Corporation의 자회사입니다. Scottrade Bank는 TD Bank, N. A와 합병되었습니다. 합병의 결과로, Scottrade Bank는 TD Bank, N. A. 또는 그 계열사의 상표 이름이되었습니다. TD Bank, N. A. 및 TD Bank USA, N. A., Members FDIC가 제공하는 예금 상품 및 서비스. TD Bank, N. A. 및 TD Bank USA, N. A. 및 TD Ameritrade는 모회사를 통해 계열사입니다.


Scottrade, Inc. 가 제공하는 중개 제품 및 서비스 - Member FINRA 및 SIPC.


중개 상품은 FDIC에 의해 보험이 부과되지 않으며 "은행의 예금이나 기타 의무가 아니며 은행에 의해 보장되지 않습니다"는 투자 한 원금의 손실 가능성을 포함하여 투자 위험이 있습니다.


모든 투자에는 위험이 관련됩니다. 귀하의 투자 가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귀하는 돈을 얻거나 잃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시장 및 주식 거래 제한은 1 달러 이상인 주식에 대해 단지 $ 6.95입니다. $ 1, 뮤추얼 펀드 및 옵션 거래로 인해 가격이 책정 된 주식에 대해서는 추가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수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요금 설명 (PDF)을 참조하십시오.


Scottrade는 설정, 비 활동 또는 연간 유지 보수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해당 거래 수수료가 계속 적용됩니다.


Scottrade는 세금 관련 조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공된 자료는 정보 용으로 만 제공됩니다. 개인 세금이나 재정적 상황에 관한 질문은 세금 또는 법률 고문과 상담하십시오.


투자자는 투자하기 전에 상장 된 펀드 (ETF)의 투자 목표, 비용, 비용 및 고유 위험 프로파일을 고려해야합니다. 안내서는 펀드에 대한 기타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온라인 또는 Scottrade에 연락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 설명서는 투자하기 전에주의 깊게 읽어야합니다.


레버리지 및 역 ETF는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며 레버리지, 유가 증권, 파생 상품 및 기타 복잡한 투자 전략의 사용을 통해 변동성에 대한 노출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fund†™ 성과는 1 일의 기간 내내 그들의 기준보다는 현저하게 다를 것입니다, 실제로 시간의 경과에 그들의 성과는 그들의 기준의 반대에 동향일지도 모릅니다. 투자자는 자신의 전략에 따라 매일 이러한 일들을 자주 모니터링해야합니다.


투자자는 투자하기 전에 뮤추얼 펀드의 투자 목적, 위험, 비용 및 비용을 고려해야합니다. 안내서는 펀드에 대한 기타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온라인 또는 Scottrade에 연락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 설명서는 투자하기 전에주의 깊게 읽어야합니다. 무 거래 수수료 (NTF) 펀드는 NTF 펀드 프로그램의 조건에 따릅니다. Scottrade는 기록 보관소, 주주 또는 SEC 12b-1 수수료를 통해 NTF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기금으로 보상됩니다.


마진 거래에는 예금보다 손실 가능성 또는 하락하는 시장에서 추가 담보를 입금 할 필요성을 포함하여이자 비용과 위험이 포함됩니다. Margin Disclosure Statement and Agreement (PDF)는 다운로드가 가능하거나 지점 중 한 곳에 있습니다. 여기에는 대출 정책, 이자 비용 및 증거금 계좌와 관련된 위험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장 변동성, 수량 및 시스템 가용성은 계정 액세스 및 거래 실행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타사 웹 사이트에 대한 하이퍼 링크에는 독자가 관심을 가질만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 3 자 웹 사이트, 연구 및 도구는 믿을만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Scottrade는 정보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을 보장하지 않으며 정보의 사용으로 얻은 결과와 관련하여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